2016년 12월 9일 금요일

소녀시대를 사랑할수밖에없게 만드는 54가지 움짤

사랑할수밖에없게 만드는 54가지 소녀시대 움짤

모바일 데이타 주의 하세요..

로딩형상으로인해 사진 간격이 넓습니다.




유리와 백현, 유희열의 호흡은 어떨까요?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K팝 최고의 연말축제 가요대전에서는 최정상 아이돌인 유리와 백현

최고의 프로듀서 중 한 사람인 유희열이 진행을 맡는 다고 합니다

유리는 음악방송의 MC뿐 아니라 SBS ‘더 랠리스트’의 MC를 맡은 바 있다. 당시 공동 MC였던 아나운서

배성재는 “한마디로 완벽했다. 첫 촬영 때부터 편안하고 호흡도 잘 맞았다며 유리의 진행 실력을 칭찬하

기도 했다고 하네요...





















































 
 
소녀시대가 미국 언론이 선정한 세계 걸그룹 투어 매출 4위에 이름을 올렸다고하네요..

소녀시대의 지난 2014년 일본 6개 도시 투어 ‘러브 앤 피스’는 전 세계 역대 걸그

룹 투어 매출 순위 4위에 올랐는대요 이 투어의 매출은 약 357억원 이랍니다 

소녀시대는 이 공연 이외에도 2015년 판타지아 아시아 투어가 약 252억원으로 6위,

2013년 ‘걸스 앤 피스’ 일본 투어가 약 243억원으로 7위 등등등....

걸어다니는 기업이네요... 이러니 전설로 남을 이유가 충분하다고 봅니다..

아무쪼록 오래 오래 현역으로 남아서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면서 행복을 나눠 줬으면 하는 바램입니

다.. 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