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18일 일요일

도깨비 이동욱 움짤 사진

도깨비 이동욱에 대해 알아보자
도깨비에서 저승사자로 나오는 이동욱은 훤칠한 외모와 또렷한 생김으로 뭇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요..
나이는 30대 후반으로 추정...
죽는다는 건, 그와 선약이 생기는 거다.. 
누구나 그를 보면 놀란다..
처음엔 잘생겨서, 그다음엔 내가 죽었구나 싶어서...
생의 마지막 순간에 마중 나오면서까지 저렇게 섹시할 필요가 있을까 싶다...
도깨비인 김신과 함께 살면서 하루에 열두 번씩 바뀌는 신의 변덕에 인내심이 한계를 느낄 때마다
전생에 뭔 큰 죄를 짓긴 지었구나 싶지만 전생에 무엇이었는지 인간이긴 했는지 어떻게 저승사자가
됐는지 전혀 모른다..
죽음에서 눈을 떠보니 이미 저승사자였다...  저승사자가 되고 나선 날을 세는 것을 잊어버렸다...
그가 세어 나가는 것은 무수한 망자들의 혼뿐...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마주친 한 여자...

써니에 현기증을 느꼈다..  처음 보는 게 분명한데 오래 그리워한 기분이었다....
써니의 예측 불가한 행동들은 상상력을 발휘해야 했고 그의 서툰 행동들은 하나같이 오답이었다....
이게 다 연애를 드라마로만 배운 탓이다...
그는 헷갈렸다... 이것은 신의 계획일까?... 실수일까????
이상 홈피에 있는 저승사자에 대한 설명을 옮겨 봤어요... ㅋㅋㅋㅋ
도깨비 김신과 함께 코믹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연기... 거기다 잘생김까지...
너무나 멋진 배우가 아닐까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