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18일 일요일

화사 사진 움짤 섹시 퍼포먼스 마마무

화사 솔라 휘인 문별 4인조 걸그룹 마마무...
요즘 화사 몸매가 커뮤니티에서 반응이 아주 뜨겁죠? ㅋㅋㅋㅋ
한국뿐 아니라 외국 반응도 굉장히 화끈한데요....
한국에서 나오기 힘든 몸매와 허벅지가 화사의 인기 요인일 거 같네요...
1995년 생 전라북도 전주 출생이고요...
화사 본명은 안혜진입니다... 키는 159센티 정도로 몸무게가 44킬로 정도 됩니다..
예전엔 비만이었다가 근력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한 이후
허벅지가 그대로 남아서 매력 포인트로 열일 중입니다 ㅋㅋㅋ
최근 마마무가 래퍼 라인 문별 화사 vs 보컬라인 휘인 솔라 이렇게 대결을 한다는 이야기도 있던데요...
문별 화사의 답답 신곡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워낙에 몸매 피지컬이 좋고 섹시 퍼포먼스를 잘하다보니
외국에서는 동양의 마릴린 먼로 급으로 찬양받는 분위기인데요...

볼 왼쪽에 애교 점까지 있어서 더욱 먼로스러운가 봐요 ㅋㅋㅋㅋ
화사 본인도 그 점을 좋아해서 화장에 점이 가려지면 직접 화장을 지워서 점을 살려내기도 한답니다 ㅋㅋ
삼백안의 섹시한 눈빛에 선 굵은 광대뼈와 골격...
외국인들 반응은 완전 섹시한 몸매라고 하네요 ㅋㅋㅋ
몸매가 섹시한 것도 섹시지만 실력이 받쳐주니까 더욱 무대에서 멋지고 하드 캐리 하는 거 같아요..
화사 완전 응원합니다.... 파이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