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18일 일요일

마마무 움짤 아는 형님

마마무가 드디어 아는 형님에 출연했어요...
요즘 제일 바쁜 아이돌 중 한 팀인 거 같습니다..

그중 문별이 정우성에게 고백했던 당시를 회상했는대요...
정우성 내가 원샷 하면 나랑 사귈래??라고 말했던 게 화재가 됬었는대요...
데뷔 이래 그렇게 떨린 적이 없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멋있어요...
이날 마마무는 예능을 콘서트로 바꾸는 폭발적인 무대를 꾸몄습니다..
멤버에게 불러주고 싶었쏭 코너를 마련해 멤버들을 위한 라이브 무대를 준비했는데요...
한께 전학생으로 출연한 개그만 허경환 위해 마마무의 대표곡 음오아예로 첫 무대를 꾸민 마마무는
이수근을 위한 노래로 문제를 냈습니다..
형님들은 수많은 곡들로 대답했고 마마무가 선곡한 노래는 보아 넘버원...
그냥 미친 흥폭발로 시선을 압도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